후원 안내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부산 흥사단

부산 흥사단
 
·
·
·
·
·
·
·
·
·
·



부산흥사단 회원가입하기
부산흥사단 후원하기

활동 사진

오래 전, 부산의 어떤 독지가가 흥사단에서 발행하는 도서 도산 안창호를 여러 지역 학교 교사들에게 보내달라고 부산흥사단에 부탁하였습니다. 워낙 많은 책이었기 때문에, 할인 가격으로 공급해도 이익금이 제법 많이 남았습니다. 그 이익금은 당시 부산흥사단 활동에 아주 긴요하게 활용되었습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는 사회단체들은 대개 재정 형편이 어렵습니다. 특히 흥사단과 같은 단체는 그 활동에 균형을 유지하는 것이 대단히 중요하기 때문에, 특정 세력이나 집단의 도움을 전혀 받지 않아 왔습니다. 흥사단의 사업과 활동을 후원하는 일은 흥사단 운동에 참여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흥사단과 같은 사회단체를 후원하는 일은 정말 보람 있는 일입니다. 여러분의 소중하고 깨끗한 돈으로 부산흥사단을 후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금액이 많고 적음은 그리 중요하지 않습니다. 용도를 지정하여 후원하셔도 됩니다.

이 화면의 CMS 양식을 내려받아서 온라인으로 보내 주시면, 수수료 없이 매월 일정한 금액을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이 화면에 있는 연락처로 언제든지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연말정산 세금 공제용 영수증을 발행해 드립니다.

 

 

온라인 입금 :  부산은행

101-2027-0867-09 부산흥사단

CMS 양식
내려받기



개인정보 처리방침 서비스 이용약관 상단으로

사단법인부산 흥사단부산광역시 동구 홍곡로 91번길 2
Tel (051) 469-1129 Fax (051) 468-0140 e_mail: busan@yka.or.kr
Copyright © 사단법인 부산흥사단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휴먼소프트 연락처:051-636-6311 email: human@humansoft.kr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