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부산흥사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1.♡.238.193) 작성일20-01-21 09:53 조회6,039회 댓글0건
관련링크
본문
[부산흥사단 신년 하례회 결과 보고 ]
1. 일시: 2020년 1월 16일 목요일 오후 7시
2. 장소: 부산흥사단 단소
3. 참석자명단:
- 내빈 박만규 이사장
- 영접: 황영식 평의회 의장, - 환송: 배영호 전 지부장
구치모(전이사장), 배다지(원로 명예단우), 박동범, 류인구, 황영식, 배영호, 문태광, 우주호, 임성규, 안영조, 옥영수, 노수현, 이종욱, 태경영, 최영애, 이희수, 박영길, 구자경, 박현택, 김광용, 이준섭, 여승익, 정현진, 서명희, 최상호, 배정은, 임동규, 김민성, 박현수, 황성욱, 유기화
최상호, 배정은, 임동규, 김민성 36명 참석
4. 행사 내용
4-1. 통상적인 월례회 순서에 따라 부산지역 청소년분과위원장 겸 대학연합 아카데미 도화지 회장인 박현택의 사회로 거수례, 국민의례, 약법낭독은 김광용군, 도산의 말씀은 문태광군이 낭독하다.
4-2. 지부장 새해 인사로 박동범 지부장이 새로운 부산흥사단의 꿈과 미래를 얘기하다. 2022년 새로운 집행부에게 넘겨줄 부산흥사단의 시스템적인 변화에 단우들이 동참해 줄 것을 요청하다.
4-3. 박만규 신임 이사장님의 격려말씀이 있다. 부산흥사단의 새로운 기운과 재기를 기다한다는 덕담을 건내 주셨다.
4-4. 단무보고로 기획홍보분과위원장인 구자경 군이 2020년 임원진 명단과 1달간 진행된 부산흥사단 내외의 도산민주피아 창립총회 및 YKA산악회 정기총회로 새로이 선임된 임원개선에 관한 보고를 하다.
4-5. 박민규 신임이사장님이 주례로 신입단우 입단식을 거행하다.
최상호, 배정은, 임동규, 김민성 군이 예비단우로 입단을 승인받다. 아울러 신입 예비단우들에게 흥사단의 역사적 전통과 자부심을 잃지 말 것과 흥사단은 “역사의 등불”로 시대의 어둠을 밝히 존재였음을 잊지 말 것을 당부하다.
신입단우 입단식 이후 박만규이사장님의 서울 상경 열차시간을 알려주고 양해를 구해서 먼저 전체 단체사진을 촬영하다.
4-6. 부산지역 대학연합 아카데미 <도화지>출범식을 진행하다.도화지 사무부장인 김현수이 준비한 PPT로 부산지역 연합대학아카데미의 2020년 사업계획과 포부를 밝히다. 도화지 회장인 박현택군의 회장 연설에 뒤이어 모두가 일어나서 “부산흥사단 만세” “대한아카데미 만세” “도화지 만세” 만세3창으로 부산지역 연합대학아카데미 도화지 출범식을 매듭짓다.
4-5. 1부 사회자 박현택군에 이어 퍼실리테이션 기법으로 정의돈수 진행을 구자경군이 사회를 뒤이어 맡아 하다. 사무국장 유기화군, 서명희군이 끓인 떡국을 원로단우 순서로 도산민주피아 회장인 김광용군, 이준섭군등이 서빙을 해주어 막걸리, 맥주, 순두부김치와 떡국으로 입이 줄거운 신년하례회 정의돈수가 계속되다.
4-6. 열차 시간 때문에 중간에 일어나는 박만규이사장님을 배용호군이 부산역으로 모시고, “부산흥사단에 바란다“ 라는 주제로 1분연설을 모든 단우가 포스트잇에 주제단어나 한문장으로 적어 모든 부산흥사단 단우들이 앞으로 나와서 1분 발표를 하다. 발표한 포스트잇은 화이트보드에 부착하여 부산흥사단 단우들의 소망과 꿈을 일목요연하게 확인할수 있게 하다.
4-7. 예정된 시간이 도래함에 따라 9시 15분 YKA 1월 정기산행 금정산 산행과 도산민주피아 18일 토요일 부산 유라시아플랫폼 한국퍼실리테이터연합회 공동주관 3급 퍼실 자격증 과정을 광고하고 윤회악수와 단우의 노래와 거수례로 부산흥사단 1월 신년하례회를 모두 끝마치다.
뒤정리는 대학아카데미와 김광용군, 구자경군이 수고해 주어 빨리 마무리를 하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